2019. 12. 23. 11:50ㆍ팁
이지 서플라이 구매방법
주소는 위와 같으며 회원가입은 따로 필요하지 않습니다.
접속을 하게되면 보통 위와 같이 발매 예정인 제품의 목록들이 사진과 함께 업로드 되어 있습니다.
사진의 이지 700v3 아자엘의 경우 발매 예정일인 12월 24일이 적혀있습니다. 대게는 이 날짜에 발매가 되지만, 1) 갑자기 새 제품이 업로드 되며 당일 발매하는 경우가 있으며, 2) 날짜가 변경되기도 하고 3) 명시된 날짜가 아닌 다른 날에 발매되기도 합니다.
->원하는 제품의 발매 날짜가 다가오면 주기적인 관찰이 필요하겠죠.
또한 발매 날짜만 알려주고 발매 시각은 랜덤이기 때문에 특히 발매 당일엔 주기적으로 들어가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발매가 시작되면 제품 상세페이지 내에 아무것도 없던 빨강 동그라미 부분에
로딩 표시가 뜨며(일명 풍차) You are in the waiting room(일명 유아인), Don’t refresh the page 라는 문구가 뜨면서 일정시간마다 자동으로 페이지 새로고침이 됩니다.
영어 그대로 대기실에 들어와 있고, 임의로 새로고침 하지 말라는 뜻입니다. 판매 방식은 선착순이 아니니 이 상태 그대로 느긋하게 기다리시면 됩니다.
10여분 기다리게 되면 sale started 라는 문구가 뜨게 되는데 이때부터 유아인 상태에 있는 접속자들을 대상으로 추첨해 결제로 넘어가게 됩니다.
기다리는 동안 available sizes를 눌러 실시간 재고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US사이즈)
판매는 약 40분~1시간정도 소요되며 제품이 다 판매가 되면 sold out 으로 문구가 변경됩니다.
유아인 상태에서 운이 좋다면 사이즈를 선택 할 수 있는 페이지로 넘어가게 되며, 재빨리 주소 및 카드정보를 입력하면 일사천리로 결제까지 완료 하실 수 있습니다.
직배는 안되니 배대지 사용은 필수 입니다. 또한 결제를 완료한 뒤로는 취소나 변경이 불가하므로 오,탈자를 유의해야 합니다.
결제가 완료되면 위와같은 placing mail,
shipping mail을 받아보실 수 있으며 쉽 메일이 오면 구매가 완전히 됐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는 팁
위에서 설명드린바와 같이 대기실에 모인 사람중 제비뽑기 방식으로 구매가 진행되므로 많은 기기를 이용하여 대기실에 접속해 둘수록 뽑힐 확률은 올라갑니다. 컴퓨터와 폰 조합이 일반적이며 여분의 폰이나 태블릿pc,웹 브라우저의 여러 탭등을 통해 N수를 높일수록 구매 확률은 올라갑니다.
다만 중복 구매의 경우 결제 취소가 이뤄질 수도 있으므로 이를 막기 위해선 각각의 결제마다 다른 종류의 카드를 사용하시는 것이 안전합니다.
20.3.1 추가
이번 이지 380 미스트 리플렉티브 발매에서 sale started와 available sizes가 안뜨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이것 이외에는 유아인 상태에서 기다리다가 구매로 넘어가는 기존의 발매 방식 그대로입니다.
주소,카드 정보 입력 단계에서 품절이 된 경우 카트가 비었다고 오류 문구가 뜨는데, 이 때 새로고침을 누르지 마시고, 뒤로가기를 누르시면 사이즈를 재선택 후 구매할 수 있습니다. 4번 팅겼으나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20.5.23 추가
이지 700 MNVN 트리플 블랙 발매부터 해외 접속을 지속적으로 막아두고 있습니다. VPN으로 우회하셔야 접속이 가능합니다.
'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외 직구 신발 재판매와 관세에 대하여 (3) | 2020.04.04 |
---|---|
나이키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공홈) 선착 발매 구매 팁 (2) | 2020.03.02 |